대관업무는 기업이 정부 및 공공기관과 협력하여 인력 관련 법령과 정책에 대응하는 활동입니다. 이는 인력 운용에 필요한 인허가 절차를 지원하거나 고용 규제, 노동법 개정에 대한 기업의 입장을 정부에 전달하는 역할을 포함합니다.인사팀의 대관업무 주요 예시노동법 개정 대응새로운 고용 규제나 주 52시간 근무제 등 노동법 변화에 따른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정부와 협의합니다.노조와의 조율 및 정부 정책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기업의 입장을 반영하려고 합니다.인재 채용 및 훈련 지원청년고용촉진법 등과 같은 정부의 고용 장려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지원금이나 인센티브를 확보합니다.직업 훈련 프로그램에 협력하여 직원 역량 강화를 돕고 관련 행정 절차를 처리합니다.산재 및 복지 정책 대응산재보험이나 공공복지 혜택 관련..